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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 19-42]<재공지>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학회 사무실 이용 공지

2018-03-30 11:46:2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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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.

 

2. 2018년 3월 23일,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하였습니다. 사무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 

- 다 음 -

 

<사무실 이용 안내>

 

1. 이전 사무실에 비해 이용 시간이 비교적 자유롭습니다. 주중, 주말 모두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는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2. 사무실 이용을 원하시는 연구회 또는 회원 분들은 이용 전에 총무간사에게 이용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 이용을 원하시는 시간이 겹칠 경우 연구회 활동이 우선이지만, 회원님들의 개별 소모임 장소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3. 이용 신청은 가능하면 일주일 전에는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관리인이 따로 없기 때문에, 관리 차원에서 비밀번호를 수시로 변경할 예정입니다. 이용 신청 시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.

 

<사무실 이용 시 유의사항>

 

1. 사무실 관리인이 따로 없습니다. 발생한 쓰레기는 각자 처리 해 주시기 바랍니다. 문 밖의 옥상에 재활용 쓰레기를 버리는 곳이 있습니다.

 

2. 사무실이 협소합니다. 개인 및 연구회 물건을 보관하기는 어렵습니다.

 

3. 사용 이후, 전원을 모두 소등하였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

4. 인터넷 사용은 불가합니다.

 

5. 문 옆에 화장실 키가 걸려있습니다.

 

6. 현재 의자는 16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. 3개의 여유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